본문 바로가기
요리가취미인 일상

편스토랑 류수영 로제파스타 레시피

by BEOM JUM MA 2023. 7. 29.
반응형

 

편스토랑 류수영 로제파스타 레시피

 

 


즐거운 휴가는 끝나고 아이와 함께하는 방학이네요. 휴가 다녀와서 늘어지고 싶지만 끼니를 챙겨야 할 아이가 있어 메뉴를 고민해 봅니다. 오전 느지막이 일어난 아이에게 점심 메뉴를  물었지요. 동남아 여행 기간 동안 좋아하는 과일과 음식들을 실컷 먹고 왔음에도 갑자기 로제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말하네요. 폭염주의보에 이렇게 날도 더운데 말입니다.

급하게 검색해보니 편스토랑에서 류수영 씨의 로제파스타 만드는 법이 간단한데 맛이 좋다는 후기가 있네요. 아이를 위한 로제파스타 만들기, 오늘은 편스토랑에 나온 류수영 씨의 레시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단하게 맛있는 로제파스타를 드시고 싶다면 같이 시작해 볼게요.





[준비하세요]
새우 몇 개(냉동새우도 가능)
스파게티면 100원 동전만큼
마늘 1T/버터 2T/고춧가루 1T
굵은소금 1T/약간의 후추/참치액 1T
마요네즈 1T/우유 200ml




스파게티 면 삶을 때 면수에 소금 1T를 넣고 스파게티면을 6~7분 삶아줍니다.




버터 2T를 두른 팬에 마늘 1T를 넣고 약불에 마늘을 익혀 마늘향을 내줍니다.




마늘향이 베어든 버터에 새우를 넣어주세요. 저는 냉동새우를 사용해서 해동을 한 뒤 넣어주었습니다. 새우를 넣고 카놀라유 한 바퀴 돌려준 뒤 고춧가루 1T를 함께 넣어 고추기름을 만들며 새우에 고추기름향으로 코팅해 주세요.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편스토랑 류수영 씨의 로제파스타 레시피, 벌써 성공느낌 가득합니다.




고추기름에 코팅된 새우가 익었다면 우유 200ml를 넣고 참치액 1T도 넣어 간을 해주세요.원래 편스토랑 류수영 로제파스타 레시피에는 없지만, 꾸덕함을 좋아해서 저는 치즈 한 장 넣어주었어요.  




면을 넣고 면수 조금과 마요네즈 1T 넣어 잘 섞어줍니다. 1분 정도 면에 간이 베어 들면 불을 꺼주세요. 편스토랑 류수영 씨 로제파스타 간단하게 만들어봤습니다. 간단한데 근사한 비쥬얼의 류수영씨의 로제파스타 레시피,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시식에 앞서 류수영씨 편스토랑 애정차로서 로제파스타 레시피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리네요. 파마산 치즈가루와 파슬리 조금 뿌려 먹어봤습니다. 간이 조금 약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치즈와 파마산을 넣어서 그런지 딱 좋은 간의 맵기와 고소함이 있어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는 돌돌 말아주는 거 국룰이죠. 매콤한 고추기름이 들어간 고소한 로제파스타, 입맛 없을 때 먹기 참 좋네요. 아이도 만족하며 잘 먹었습니다.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은 로제파스타 한번 만들어드셔 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