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가취미인 일상

주말 브런치 추천/베이글 샌드위치, 매콤한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by BEOM JUM MA 2023. 9. 23.
반응형



주말 브런치 추천/베이글 샌드위치, 매콤한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지요. 주말에 브런치나 먹으러 갈까 하고 알아보니 메뉴한개와 커피 한잔 가볍게 먹으면 몇만 원이 그냥 나가는 것 같아요. 물론 사 먹는 주말 브런치 저도 참 좋아합니다만, 가계안정을 위해 주말 브런치는 집에서 만들어 볼게요. 냉장고 한편에 늘 자리 잡고 있는 베이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볼 텐데요, 매콤한 크래미 샌드위치와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베이글이 없으시다면 일반 식빵으로 만들어도 괜찮습니다. 

 

 

 

 

[준비하세요]

베이글 1개

토마토 1개

오이 1개

크래미 2~3조각

크림치즈, 마요네즈, 홀그레인, 약간의 후추, 스리라차

 

 

 

 

매콤한 크래미 샌드위치 만들기 위해 볼에 크래미를 잘게 잘라준비하고, 오이는 채칼로 얇게 잘라 준비합니다. 크래미에 마요네즈 2T, 홀그레인 머스터드 0.5T, 스리라차 1T, 약간의 후추를 넣고 잘 섞어주면 매콤한 크래미 샌드위치 속재료 준비 끝이에요.

 

 

 

 

크래미는 오메가-3 지방산과 다량의 미네랄, 비타민 B12, 오메가-3을 함유하고 있어요. 이러한 지방산은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고,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니, 크래미를 고르실 때 게살함양이 높은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베이글 샌드위치 재료는 모두 준비되었으니 베이글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5분 정도만 구워주고, 양념해 둔 매콤 크래미 오이와 토마토를 먹기 좋게 잘라 크래미 위에 올려주세요. 보통 샌드위치를 만들 때 속재료가 많으면 중간에 재료들이 떨어져 나올 수 있으므로, 랩으로 싸서 반을 잘라먹거나, 유산지로 포장하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포장한 베이글 샌드위치는 도시락으로 가져가서 드셔도 좋고, 저처럼 주말 브런치로 커피와 함께 드셔도 좋습니다. 

 

 

 

 

주말 브런치로 추천드리는 베이글 샌드위치, 사 먹는 것 같은 분위기와 맛을 집에서 느낄 수 있어요. 며칠 전부터 많이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베이글과는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매콤한 크래미가 가득 들어간 베이글 샌드위치는 입을 크게 벌려 한입 베어 먹으니 개운한 맛이 샌드위치와 잘 어울리네요. 요리하기 참 좋은 요즘 같은 계절에 집에서 가볍게 만들어먹기 괜찮은 메뉴인 것 같아요. 

 

 

 

 

베이글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간단하게 베이글 샌드위치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께 오늘메뉴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말아침도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