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돈가스와 파스타 맛집 청라 경양카츠로 오세요

by BEOM JUM MA 2023. 5. 25.
반응형

 
 
 

돈가스와 파스타 맛집 청라 경양카츠로 오세요

 
제목 그대로예요. 돈가스와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오늘 소개하는 청라 경양카츠로 오세요. 메뉴선택 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할 때가 있죠. 아이는 파스타를, 저는 돈가스 먹고 싶다고 할 때 오시면 좋은 맛집입니다. 청라 경양카츠는 일본식 돈카츠와 아이들도 좋아하는 크림베이스에 느끼함을 잡아주는 재료를 사용한 파스타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경양카츠 청라점은 70~80년대 국내 경양식 감성과 일본식 카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한국식 퓨전 돈카츠 가게라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 입구는 들어가면서부터 편안한 가게의 느낌을 전해주네요.
 
 

 
 
11시에 오픈하시는데 11시 조금 넘어 방문했습니다. 두 테이블 대기손님이 계셨고요. 저희가 앉고 머지않아 자리는 만석이 되었어요. 
 
 

 
 
돈가스와 파스타 맛집 경양카츠의 대표메뉴인 안심카츠와 대파매콤크림파스타&안심카츠로 주문해 봅니다. 청라 경양카츠는 숙성 돼지고기의 풍미를 살리고 트러플 소금, 경양카츠만의 돈카츠 소스와 새우젓, 갈치속젖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데요, 보통 돈카츠 집에서 고추냉이는 많이 주시지만, 새우젓이나 갈치속젖은 사실 처음 봅니다. 돈가스와 파스타에 새우젓이라니, 과연 어떤 조합이 만들어질지 궁금하네요. 
 
 

 
 
안심카츠 13,900원
 
도톰한 안심카츠의 비주얼은 일단 성공입니다. 일본식 돈카츠와 트러플 소금, 새우젓, 고추냉이, 멸치속젖의 궁합이 먼저 궁금해 먹어봤어요. 멸치속젖 자체는 짠맛이 강한데, 돈카츠와 먹으니 묘하게 잘 어를 리네요. 새우젓이 돈카츠와 이렇게나 잘 어울리는지 몰랐습니다.

안심카츠와 고추냉이+새우젓+겨자 넣은 소스 이렇게 먹으니 느끼함 없이 촉촉하고 푸짐한 안심의 육즙이 입안 가득 전해지네요. 곁들인 국수와 양배추 무침, 부추무침도 느끼할 때 한 번씩 먹어주니 개운함을 전해주네요. 

 
 

 
 
대파매콤크림파스타 & 안심카츠 16,900원
 
사실 이 메뉴 때문에 가게를 방문하고 싶었을 정도로 비주얼이 좋지요? 청라 경양카츠의 대표 메뉴로 매콤 칼칼한 크림과 구운 대파, 달걀노른자로 구성된 크림파스타에 안심카츠를 곁들여 나온 메뉴입니다. 사실 주문할 때 직원분께서 파스타메뉴는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말씀하셨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지루했거든요, 파스타 한입 먹어보니 기다릴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적당히 크리미 한 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줄 기분 좋은 매콤함은 제입으로 만족시키기에 너무나도 충분한 메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돈카츠의 안심을 좋아하는데,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는 안심의 맛은 또 다른 색다름을 전해주더라고요. 계절 김치인 갓김치도 함께 주셔서 개운하게 잘 먹었습니다.

 
 

 
 
이 메뉴가 경양카츠의 베스트 메뉴인 이유를 알겠네요. 노른자 터트려 파스타에 비벼주니 고소함이 극대화 되더라고요. 먹는 내내 메뉴선택을 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돈가스와 파스타 맛집 경양카츠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돈가스와 파스타 모두 만족하기는 어려운데 맛도, 친절도, 전체적인 분위기도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돈가스도 좋아하고, 파스타도 먹고 싶다면 맛집 경양카츠에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내 카드 내산 후기를 마칠게요. 
 
 
맛 ★
친절도
서비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20분 정도 걸릴 수 있어요.
여유 있게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며, 기다린 만큼 맛있는 메뉴를 맛보실 수 있을 거예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