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청라 그리너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내카드내산 후기

by BEOM JUM MA 2023. 5. 14.
반응형



청라 그리너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내 카드내산 후기

 
 
여름이 된 것 같은 한낮의 높은 기온은 어디론가 떠나고픈 설렘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오늘 날씨 역시 살랑살랑 바람이 불면서 따뜻한 햇살에 기분 좋아 공원산책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에 청라 그리너에 들러봤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샐러드와 포케, 요구르트등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더라고요. 청라 그리너의 내 카드 내산 후기 올려볼게요.
 
 

 
 
요즘 포케나 샐러드를 파는 전문점이 많아졌죠. 청라 그리너는 처음 방문해 보지만, 건강을 생각하시거나, 다이어터 분들께는 이미 알려진 곳 같아요. 청라 그리너는 운동시설이 있는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 운동 후 가볍게 한 끼를 원할 때에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연어와 아보카도를 좋아하는데 청라 그리너에 연어와 아보카도가 포함된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재료여서 인지, 이곳의 베스트 메뉴인 것 같습니다.
 
 

 
 
요즘엔 어느 매장을 가도 키오스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인건비 절약과 빠른 주문을 위한 시스템이지만, 사람이 설자리가 하나둘 사라지는 것 같아 조금은 씁쓸했네요.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는 12,000원 입니다. 최근 물가상승으로 2000원 인상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바로 용기에 담아주세요. 포장까지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아요. 한쪽에는 같은 건물 운동시설 홍보물이 놓여있습니다. 운동건물과 한 층에 있으니 프로 운동러들께서 샐러드 판매의 주요 고객이지 않을까 싶네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를 만들 수 있는 각종 야채들과 토핑들은 이렇게 보이는 곳에 냉장 보관되어 있어요.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으니 더 신선하게 관리하시겠지요? 드레싱도 종류별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담아주셔서 집에 가서 드셔도 좋지만, 피크닉 갈 때 구입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청라 그리너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는 훈제연어, 아보카도, 닭가슴살, 옥수수콘, 올리브, 토마토의 구성과 드레싱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미소참깨 드레싱으로 선택해 봤습니다.
 
 

 
 
드레싱이 엄청 특별하지는 않아요. 지난번 포케 올데이의 포케를 먹었을 땐 드레싱마저도 특색 있다고 느껴졌는데, 청라 그리너의 미소참깨 드레싱은 마트에서 파는 참깨 드레싱과 크게 다른 점은 없는 것 같았어요.
 
 

 
 
연어아보카도 샐러드는 뭐니 뭐니 해도 훈제연어와 아보카도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네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려면 이것저것 구입비용도 만만치 않잖아요. 청라 그리너의 연어아보카도 샐러드의 판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끔 연어가 먹고 싶거나, 샐러드로 간단한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청라그리너 개인적인 총평
맛 ★★★★
(샐러드의 특성상 특별한 맛이라기보다
재료가 신선했다고 생각됩니다)

편리성 ★★★
(위치와 접근성이 좋아요)

친절도 ★★
(가격인상을 알려주시는 과정에서
아쉽게도 친절함은 느끼지 못했어요)

매장 내 위생상태 ★★
(바닥에 뭐가 많이 떨어져 있었고, 조금 지저분해서 청소가 안 된 느낌이었습니다.
샐러드 안의 야채는 신선했지만, 매장 내의 청결도가 썩 좋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