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가취미인 일상

아담한 카페, 유명한 청라 빵 맛집 미들웨이

by BEOM JUM MA 2023. 5. 13.
반응형

 

 

아담한 카페, 유명한 청라 빵 맛집 미들웨이


요즘 신도시에는 맘카페라고 하죠, 카페활성화가 잘 되어있다 보니 분야별 또는 메뉴별, 관심도별로 경험이 바탕이 된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지요 저도 가끔 맛집검색에 카페 내 고수님들의 후기를 바탕으로 방문한 곳은 실패가 없더라고요. 오늘 추천받아 다녀온 빵 맛집 미들웨는 아담한 카페지만, 이미 청라에서는 유명한 청라 빵 맛집이라고 해요. 또 빵 맛집이라고 하니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 궁금증에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아주 솔직하게 느낌대로 내 카드내산 후기 적어볼게요.

 

 



가게 앞쪽엔 주차장이 있으나, 넓지는 않으니 방문시 협소한 공간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내부 역시 아담한 편입니다. 테이블은 3개 정도 있어서 드시고 가는 분들보다는 포장이 대부분이신 것 같아요.


 

 

미리 조사해 보니 여기 쑥식이라는 빵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쑥식이는 브리오슈 반죽안에 직접 만든 쑥 가나슈를 넣어 만든 미들웨이 대표 인기메뉴라고 해요. 이름도 귀여운 쑥식이 사러 왔는데, 아쉽게도 다 팔리고 없었어요.

저는 갈레트 (4,600원) 하나 먹어보려고 해요. 겹겹이 페스트리 안에 수제 아몬드크림을 넣어 구운 파이라고 하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에그타르트도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레몬케이크도 에크타르트도 커피와 함께 먹어보고 싶긴 하네요. 유리 너머로 보이는 깜빠뉴는 먹어보지 않아도 겉바속촉한 맛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샌드위치 만들어 먹을 때 다시 한번 사러 와야겠습니다.

 

 

 

 

바게트는 18시간 저온숙성해서 만들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바게트라고 합니다. 흑임자 바게트는 처음 보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오늘은 버터향이 가득한 빵을 찾고 있었는데, 크로와상(4,000원)과 초코 가득한 초코 크로와상(4,500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샌드위치도 만들어져 있어요. 신선도를 위해 냉장고에 보관 중입니다. 얼핏 봐도 모차렐라 샌드위치의 모짜렐라 치즈가 도톰하네요. 식재료가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샌드위치도 꽤나 맛있어 보입니다.

 

 

 

 

갈레트는 고급스럽고 고소한 버터맛이 진해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먹기에 참 맛있었습니다. 크로와상은 생각보다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요즘 크로와상 맛있게 하는 카페들이 많아서인지 미들웨이만의 특별함은 없었지만, 겹겹이 쌓여있는 크로와상의 바삭한 맛은 좋았습니다. 다음에 청라 빵맛집 미들웨이에 방문한다면 18시간 숙성한 흑임자 바게트나 가장 인기메뉴인 쑥식이, 모차렐라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싶네요. 유명한 청라 빵 맛집 미들웨이에 방문하신다면 갈레트는 성공, 크로와상은 쏘쏘 정도로 구매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유명한 청라 빵 맛집 아담한 카페, 미들웨이 내 카드내산 후기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