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여름메뉴추천, 망향 비빔국수, 개운한 비빔국수 맛집

by BEOM JUM MA 2023. 7. 10.
반응형

 

 

 


 여름메뉴추천, 망향 비빔국수, 개운한 비빔국수 맛집

 

 

 

망향 비빔국수는 저에게는 추억이 있는 가게랍니다. 입덧으로 고생하던 시기에 아무것도 먹지 못할 때가 있었어요. 그때 유일하게 저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곳이 바로 망향비빔국수랍니다. 집에서 꽤 먼 곳에 위치해 있었는데, 힘든 몸을 이끌고 거의 매일 먹다시피 했던 망향비빔국수, 지금은 가끔 개운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이지요. 요즘 너무 덥잖아요. 여름메뉴로도 추천드리는 망향 비빔국수는 한번 맛보시면 개운한 비빔국수 맛에 빠져 계속 생각나는 맛집이랍니다. 비빔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만족하실 거라 생각해요. 망향비빔국수 내 카드내산 후기 올려봅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전재료가 HACCP인증재료를 사용하는 곳이랍니다. 건강한 재료로 수개월간 숙성을 거친 야채수와 신선한 야채가 어 우러진 매콤 새콤 비빔국수지요. 매일아침 직접 끓인 진한멸치육수와 고명이 들어간 잔치국수와 개운한 맛을 담당하는 비빔국수가 대표메뉴죠. (비빔국수 8,500원/ 잔치국수 8,000원)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먼저 해주셔야 해요. 백김치가 기본찬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반찬이나 물, 육수등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망향비빔국수 야채수는 50년 전통방법으로 10여가지 채소와 청정수만 사용하여 엄격한 위생처리를 거쳐 생산되었다고 하네요. 수개월동안 숙성발효시킨 야채수는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과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다고 합니다. 역시 음식은 정성이 들어가야 맛이 좋은가 보네요. 수개월동안 숙성시켰다고 하니 이런 방법은 감히 따라 할 수가 없겠지요. 여름철 메뉴로 열무국수나 콩국수도 판매하고 있지만 저는 비빔국수 추천드립니다.

 

 

 

 

국수는 빠르게 조리가 가능한 메뉴라서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메뉴가 다 준비되면 서빙로봇이 자리까지 이렇게 배달해 줍니다. 이제는 서빙로봇이 사람의 자리를 많이 대체하고 있어서 어색하거나 낯설지는 않네요.

 

 

 

 

사실 비빔국수 8,500원이 국수가격 치고는 비싼편이긴 해요. 그런데 이맛을 잊지를 못해 종종 오곤 한답니다. 이 망향 비빔국수의 양념장은 흉내내기가 어렵더라구요. 개운한 비빔국수를 입안 가득 욱여넣고 오물오물하다 보면 임신했을 때 먹던 그 맛이 생각나거든요. 

 

 

 

 

성인남성분이 드시기에는 조금 양이 부족할수 있겠습니다만, 저에게는 딱 괜찮은 양이었어요.

 

 

 

 

잘 삶아진 면발에 베어든 입맛도는 양념, 이맛을 맛보러 오는 거죠. 야채 한두 개씩 입안에 들어오면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개운함이 두 배가 되지요. 화려한 음식은 아니지만, 망향비빔국수만의 매력적인 맛을 잊지 않기 위해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 추억을 떠올려봐야겠습니다. 여름메뉴추천 드리고 싶은 망향 비빔국수, 개운한 비빔국수 맛집으로 강추하고 싶네요. 이상 내 카드내산 후기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