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및 기타정보

정년이 팝업, 더 현대 정년이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by BEOM JUM MA 2024. 11. 18.
반응형

 
 
 


정년이 팝업, 더 현대 정년이 팝업 스토어에 다녀왔어요

 
 
요즘 핫한 드라마 정년이는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 된 작품인데요, 배경은 1950년대 한국전쟁 이후로 판소리에 재능을 가진 윤정년이 매란 국극단(여성 국극단)에 입단해 성장해 가는 스토리입니다. 목포에서 상경한 정년이가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여러 인물들과 함께 꿈을 위해 나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죠.
 
이 드라마는 총 12부작으로,  시대적인 배경과 뛰어난 판소리 실력으로 주말마다 큰 감동을 주고 있어요. 최근에는 정년이 팝업 스토어가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이라, 마감되기 전에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정년이는 단순 성장 스토리를 넘어 그 당시에 여성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더 많은 열정을 쏟아야 했으며, 국악과 예술에 대한 애정, 자아실현의 메시지를 전달하죠. 1950년대라는 역사적 배경은 여성들이 사회적인 제약을 받는 시기였으므로, 이런 어려움을 극복하며 자신의 목소리를 찾아가는 과정이 인상 깊었어요.
 
 

 
 
정년이 호빵이 출시되었네요. 드라마 정년이에서 찐빵은 정년이가 힘들 때나 기쁠 때 즐기는 상징적인 간식으로 등장하죠. 드라마와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찐빵과 호빵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더 현대 정년이 팝업 스토어에서 정년이 호빵을 만났네요.

 
 

 
 

정년이 역할을 맡은 김태리의 연기력이 섬세하여 감정을 깊이 있게 표현하여 판소리라는 다소 생소한 주제를 표현했음에도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죠. 정년이의 순수한 열망, 판소리와 국극에 대한 진심 어린 열정이 포스터에서도 느껴집니다. 
 
 

 

 
복고적인 느낌의 요소들과 현대적인 연출이 잘 맞아떨어져 과거와 현재를 잘 이어주는 공간의 느낌입니다.
 
 

 
 

 

 


더 현대 정년이 팝업 스토어에서 정년이 단행본을 구매 시 10% 할인랜덤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 웹툰이나 드라마 팬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현대 서울의 정년이 팝업 스토어에는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툰을 기반으로 한 엽서나 노트, 메모지, 비녀등과 드라마 관련 책갈피나 부채, 소품등도 만나볼 수 있어요. 또한 일정금액 이정을 구매하면 특별 증정품도 제공되고 있답니다.   
 

 

 
 
 
▶ 팝업스토어 기간 -  2024년 11월 7일~11월 20일까지 운영하기에, 서둘러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운영시간 - 평일 10:30~20:00 / 주말 10시:30~20:30
 

 
 

드라마 속 소품과 1950년대 테마 플래카드 전시와 흑백 사진체험은 구매 영수증에 따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년이 팝업 스토어는 단순히 굿즈를 구매하는 것을 넘어 드라마 속 분위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하 공간입니다.

더 현대 서울에서 진행 중인 이 팝업 스토어는 이색적인 경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드마라와 웹툰의 팬이라면 물론, 1950년대 시대적 배경에 관심있는 분들에게도 흥미로운 체험이 될듯해요. 팝업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통해 정년이의 매력에 더 가까이 다가갈수 있는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